[스크랩] 영적 전쟁 7 - 하나님의 전신 갑주
영적 전쟁 7 - 하나님의 전신 갑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 사 53:5 ]
실제로 많은 질병들은 악한 영들로 부터 옵니다.
물론 그것은 대부분 죄악으로 부터 기인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학의 도움을 받고도 나아지지 않는 질병으로 고통을 받고 근심속에 살아갑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자들이 이 죄악과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고통의 십자가를 지시고 우리를 위해 생명을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라는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속죄물이 되셨으므로 세상의 권세, 즉 악한 영들이
주는 모든 저주와 질병으로 부터의 합법적이고 완전한 자유를 선언한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죄악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질병과 귀신 들림에 시달립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다시금 강조하지만...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주인이 되시지 못해서 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주인이 아니라 아직도... 여전히 내가 나의 주인으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찬양이 있죠...'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되신 그 앞에 나가...'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을 아직도 내려놓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완전한 승리를 거두셨고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라고 승리를 선포하셨음에도...
악한 영들이 계속 우리를 공격하며 사망의 길로 이끌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삼을 수 있을까요?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 요 5:39 ]
많은 믿는다는 자들이 외칩니다... 말씀 중심!
그러나 저는 이 말을 이렇게 바꾸고 싶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중심!!
유대인들이 말 그대로 말씀 중심, 율법 중심으로만 바라보았기에...
정작 그들이 기다리던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셨을 때 그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기록된 성경 말씀을 왜 우리에게주셨습니까?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 요20:31 ]
모든 성경이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기록임을 머리로는 알지만...
성경을 기록하여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본질적인 뜻은 마음으로 깨닫지 못하고 있던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우리가 전심으로 인정하고 믿어서...
우리로 하여금 구원을 얻게 하려 하시는 것에 성경 말씀을 주신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기록된 말씀...예, 진리입니다. 그 말씀을 중심으로 살아야 하는 것 맞습니다.
하지만 그 기록된 말씀의 목적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중심인 삶을 살지 못하면... 아무리 말씀에 대한 지식이 가득하여도...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실 수가 없습니다.
나의 양심 자체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덮이지 못하면...
화인 맞은 양심을 가지고도 선한 양심을 가진 것으로 착각하고 살게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주인이 아닌자들은 결국 불에 태워질 쭉정이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늘상 하시던 말씀 기억하십니까?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이르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시더라
[마 4:17]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인으로 모시려면 회개해야 합니다.
죄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정함을 받고 없어져야만 가능합니다.
제발 말로만 말고 이를 악물고 죄와 싸워야합니다.
죄악된 모든 것은 다 버리고 다 끊으십시오...피하십시오...
하나님께서 가증히 여기시며 싫어하시는 것을 사랑하면서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적당히 세상과 타협하고 적당히 양심을 지키며 살아도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께서는 모두 구원해주시니 걱정하지 말아라. 구원의 확신이 있으면 무조건 구원해주신다." 라고 가르치는 거짓 선지자들의 말을 더는 믿지 마시라는 말입니다.
제발 죄의 자리에서 돌아서시라는 말입니다.
차갑던지 더웁던지 하십시오...미지근한 자는 분명히 하나님이 버리십니다.
우리에게는 세상이나 나 자신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만이 주인이 되셔야 합니다.
악한 영들은 인간의 육체를 통해 자신들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그들은 사람안에서 악한 행위를 하여 고통을 주며 즐거워 하며 만족하는 존재들 입니다.
그런 악한 존재들이 우리안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인이 되시어 성령께서 임재해 계신다면
우리안에서든 외부에서든 그들의 악행을 저지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미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의 권세를 이기셨으므로 악한 영들이 우리에게 모든 공격과 질병을 줄 권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은혜를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버리지 못하고 타협하며 나 자신을 버리지 못하는 사람은 결단코 악한 영들에게서 벗어날 수 없으며...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에 죄가 존재할 수 있습니까? 거룩하신 하나님이 계신 곳에 죄가 조금이라도 허용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작은 모래알이던지 큰 바위이던지 물속에 던지면 가라앉는 것은 매 한가지 입니다.
죄라는 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작은 죄이던 큰 죄이던 하나님 보시기에는 똑같은 죄라는 사실입니다.
매일 순간순간 회개하며 사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의 주인이심을 매일 고백하십시오.
그리하여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얻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성령께서 우리 가운데 살아계시게 하십시오.
그렇지 않고서는 악한 영들의 공격과 질병에서 절대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도 바울은 이 세상에서 우리의 회개와 믿음을 방해하는 악한 영들을 대적하고 싸우는데 필요한 영적인 전쟁 도구를 에베소서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호심경을 붙이고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엡 6:13-17]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악한 영의 세력 곧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을 상대하는 영적 전쟁입니다.
제발 사람들과 싸우지 마십시오... 사람들과 싸우며 그 사람을 미워하지 마십시오.
그 안에서 역사하고 있는 악한 영을 인지한다면 이제 싸움과 시기와 모든 비방을 멈추시기 바랍니다.
세상의 모든 악한 것들이 악한 영의 공격임을 인지하셨다면..
이제 악한 영에게 일방적으로 공격 당하지 말고...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여 악한 영의 공격을 막아 이기는 영적 전쟁에 참여해야 합니다.
1.진리 : 말씀에 기록된 예수 그리스도의 모든 것으로 허리띠를 띠십시오. 진리는 바로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2.의(義): 죄와 관계없는 상태...즉, 하나님의 의로 흉배를 붙이십시오.
3.평안의 복음: 그리스도의 평강, 그 복음을 가지고 신을 신으십시오. 평안은 그리스도 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영적인 힘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평안은 주위의 환경이나 어떠한 외부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평안입니다.
4.믿음의 방패: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굳건한 믿음.. 그가 이미 승리하셨음을 깨닫고 믿어 어떠한 악한 영의 공격에도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보호하심을 믿는 믿음으로 방패를 삼으십시오.
5.구원의 투구: 구원은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과 그 어린양인 예수 그리스도께 있습니다.
그 구원하심을 굳건히 믿어 구원의 투구로 삼으십시오.
6.성령의 검: 하나님의 말씀.. 거룩하시고 전능하신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검을 삼아
모든 악한 영들의 궤계를 파괴하십시오.. 예수그리스도께서도 사탄에게 시험을 받으실 때 오직 말씀으로 이기셨음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위에 열거해드린 영적 무장... 곧 하나님의 전신갑주가 우리에게 완비되어야만
악한 영들에게 틈을 보이지 않고 능히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기를 구하고...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원자이자 주인이심을 고백하면 성령께서 우리를 승리케하십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대장으로 삼고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였을 때
악한 영의 모든 공격과 그로 부터 오는 질병과의 싸움은 이미 이긴 싸움인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하십니다.
저를 괴롭히는 악한 영들을 저도 이길 수 있을까요?
나의 질병이 치유함을 얻을 수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우리가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진정으로 회개하는 삶과 예수 그리스도만이 주인인 삶을 살아 성령으로 말미암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한다면...모든 악한 영들을 이길 수 있으며 악한 영으로 부터 세상에 들어온 모든 질병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꾸짖어 사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진리입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주 예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에 하늘로 올려지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시니라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언하시니라 [막 16:17-20]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믿는 자가 되십시오.
믿는 자에게는 놀라운 표적이 따릅니다. 그 따르는 표적들로 하나님의 말씀을 확실히 증거하십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 14:12-14]
예수 그리스도를 진실로 믿는 자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신 일보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전심으로 회개함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바른 믿음으로 이제 일어서시기 바랍니다.
악한 영에게 압제당하고 공격받던 처참한 인생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남아야 할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그 분이 여러분을 위해 세상의 모든 악한 권세를 이미 이기셨습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은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형제요.. 자매입니다.
영적 전쟁 다음 시간까지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안에서
데이비스 하프 드림.
Copyright ⓒ 2015 David's Harp Mini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