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소풍교회 복음전도치유집회(3.18~20)

양정식 2018. 3. 26. 15:40

할렐루야!

저희 교회에서 치유집회에 대한 필요성이 간절하던 차에 최종천 목사님이 즉각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목사님께 연락을 드렸으나 스케줄이 빡빡하여 올 연말에나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특별한 기회를 주셔서 금번에 갑작스레 저희 교회에서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4년만에 최종천 목사님을 만나뵌 것이어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불과 4년 전만에도 초창기 사역이셨는데 이제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다니시며 치유사역자로 전성기를 달리고 계심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금번 치유집회에서 많은 분들이 고침을 받았습니다. 안구건조증, 목디스크, 어깨결림, 거북목, 협심증, 고관절, 허리디스크, 허리협착증, 회전근개, 두통, 십이지장염, 위염, 대장, 림프순환, 이외에도 피부에 콜라겐이 부어져 얼굴에 윤기가 흐르는 등 각종 질병들이 순식간에 고쳐지는 것을 보고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렸습니다. 또한 한쪽 다리가 길어져 양쪽 다리가 길어졌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특히 4년 전에는 보지 못했던 엉덩이가 하늘로 솟구쳤다가 내려오면서 치료되는 독특한 주님의 치료를 보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대략 7명 정도가 그러한 치유를 받은 것 같은데 너무도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능력을 통해 보다 진지한 신앙생활을 다짐하는 것에 감사하였습니다. 오랫동안 고질적인 질병으로 시달리던 분들이 치유되어 몸이 가뿐해진 것, 과로로 몸을 혹사하여 피곤에 쩔어있던 젊은 분들이 고침받게 된 것은 감격스러운 일이었습니다. 특히 어린 학생들이 치유를 받음으로써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게 된 것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었습니다.


다른 그 어떤 치유사역과 차별화된 목사님의 사역을 적극 응원하며 지지합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이 사역에 동참하며 훈련받기를 바라며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아멘!

출처 : 최종천치유사역자. 세계치유사역자전문훈련원
글쓴이 : 새물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