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부음, 치유, 축사 사역하시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어떤 분은 치유 축사 사역시 몇십분 몇시간 동안 사역을 하시는 것도 보았습니다.
최종천 목사님의 사역은 이런 특색이 있습니다.
진단(여기, 여기에 이상이 있습니다.)- 치유선포(예수님이 고치셨습니다)- 확인하겠습니다- 다 나았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기도 받으신 분들의 반응은 “좋아졋습니다. 괜찮아졌습니다. 어 안 아프네, 어 팔이 올라가네, 목이 돌아가네, 몸이 가벼워졌네, 신기하네” 등등 다양합니다.
최종천목사님이 하시는 사역은 가장 단순하면서 쉬운 방법으로 하고 계신다고 생각이 듭니다.
치유 대상에 따라서 어떤 분은 치유 시간 많이 소요되어야 낫는 분도 있어 몇십분 사역 받는 분도 있습니다. 어떤 분은 집회 기간 동안 계속 치유가 지속되는 분도 있습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오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에 본 사역과 비슷하겠지 하는 선입견을 가지고 오시는 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치유 집회에 한두번만 참석하시는 분은 장님이 코끼리 다리 만지는 것과 같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집회 기간 동안 매시간 참석하시는 분은 더 깊은 곳까지 더 구체적으로 치유 받는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집회에 참석하실 분들은 full time으로 참석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우리 자녀들이 시간적인 여유가 되어서 full time으로 참석을 해서 기도를 받았는데 놀라운 치유를 받았습니다. 목회자 가족 치유 시간에 사모는 어깨 인대, 어깨 신경 눌림, 다리 근육이 거의 없음, 목디스크, 승모근 등등 종합병원 수준입니다. 첫째 딸은 신경, 심장 부정맥, 협심증세, 셋째 딸은 대장 염증, 방광염, 자궁 난소 용종, 골반, 척추, 눈치료, 혈액순환, 팔치료, 일자목등 치유 받음- 집회 끝나고도 1시간 넘게 전신 몸 놀림을 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물어보니 몸에 알이 배서 아플 정도로 몸을 많이 움직였다고 합니다.
특별히 치유성회를 개최한 하늘문교회 목사인 종에게 인파테이션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시간에는 가장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참석 하신 분들 중 절반은 처음 참석하신 분들이었습니다. 시간이 가면서 치유소식이 전해지고 점점 많은 분들이 몰려오셨기 때문입니다. 전단지나 광고보다 고침 받은 분들의 초청이 위력이 있습니다.
가끔 최목사님 카페에 들어가서 여러 치유 사례들을 보았지만 하늘문교회에서도 거의 모든 역사들이 있었습니다. 몸이 솟구쳐 오르면서 받는 치유, 눈이 움직여지면서 받는 치유, 어깨 회전근개, 인대 끊어짐, 승모근, 어깨 근육 위측증, 허리 디스크, 비뚤어진 골반, 귀 안들리는 분, 중이염, 턱관절 통증, 척추 측만증, 기면증, 십이지장염, 난소근종, 심근경색증, 요실금, 방광염, 회행결장, 하행결장, 꼬리뼈 없는 분, 마지막 시간에 한 자매는 시작 시간부터 끝날때까지 몸 놀림을 하면서 전신 치유를 받았습니다(체조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댄스도 하는 등등, 치어리더 같아서 순서를 기다리는 분들을 지루하지 않고 신나고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하나님이 일하시고 고치시는 것을 눈으로 보게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몸이 솟구치고 다양한 몸 놀림을 한 분들이 한결같이 말합니다. 내가 그렇게 한게 아니고 저절로 몸에 힘이 들어가고 솟구쳐 오르고 이리저리 몸이 움직이고 그러더라고.
그냥 부흥성회 한다고 하니까 인사차 들렸던 목사님이 심장이 좋지 않아서 치유 받았는데 나중에 만나서 하시는 말씀이 정말 “대단하시네” 했습니다. 치유기도 받으니 어떻게 그 자리에서 치유가 되지 하는 눈치였습니다.
치유성회 홍보를 위해서 국민일보에도 전단지 광고를 했는데 신문 전단지 광고 보고 오시는 분보다 발품을 팔고 이동네 저동네 다니면서 전단지도 드리고 말을 건네고 홍보를 전해들은 분들이 더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모여 있던 곳에서 거의 몇 분은 참석을 하신 것 같습니다.
이번 치유성회에서 우리교회 성도님들은 거의 불편을 느끼던 곳의 치료를 몇군데씩 받으셨고 우리 가족, 그리고 믿음이 없는 친척들까지도 참석을 해서 치료 받았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신뢰가 생긴 것 같습니다. 같은 지방회 목사님들 그리고 성도님들도 참석해 주셨습니다. 얼굴도 모르는 많은 분들도 오셔서 치유받고 기뻐하셨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미약한분들께 믿음을 더하시고, 주의 백성들을 치유해 주셔서 자유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늘문교회에서 최종천 목사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이름을 드러내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할레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