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은 신령한 꿈들과 영적 환상들이 쏟아져 내려오는 해이다. 모든 것들이 빠르게 변화할 것이며, 주님께서 올 해에 꿈들과 환상들을 통하여 크게 말씀하실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삶을 바꾸는 중대한 꿈들이 점점 잦아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석들을 요구되고 있다.
우리는 지금 매우 흥분되는 때에 살고 있다. 주님께서 이 땅위에 그의 성령을 아낌없이 부으시며 곳곳에서 이적과 기사들이 풍성하게 일어나고 있다. 주님의 날이 임하였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웠다.
금년에는 성령에 의해 주어지는 예언적 꿈들과 환상들이 증가할 것이다. 이 꿈과 환상들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인도하고 분별하도록 하는 것들이다. 이제 전에 없었던 하나님 나라의 환상들이 이 세대에게 부어질 것이다. 이 꿈들과 환상들이 앞으로 매우 전략적이 될 것이며, 하나님의 교회 전체에 울려 퍼질 것이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발명들에 대한 꿈들이 있게 될 것이며, 예상되는 위험들과 재앙의 사건들을 피하게 하는 예언적 개입의 꿈들이 있을 것이다. 믿지 않는 사람들 가운데 아주 유명한 사람들이 중대한 꿈들을 꾸게 될 것이고, 그것으로 인해 세계가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하나님의 성령이 모든 육체에게 부어질 것이며,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다 구원을 받을 것이다. 어떤 꿈들은 세계적인 지도자들에게 주님을 경외하는 두려움을 가져올 것이며, 우리는 그들이 주권적으로 주님께로 돌아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모든 것들이 급격히 변화할 것이며, 올해 주님께서 꿈과 환상들을 통하여 크게 말씀하실 것이다.
“많은 경우에 주님께서 우리에게 꿈을 주시고, 주님은 우리가 그를 신뢰하며 그것을 추구하는가를 보기 위해 기다리신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꿈들을 갖고 있으며, 그것들이 실체로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중요한 것은 첫 걸음을 내딛고 당신의 꿈들을 시도(시작-Initiate)하는 것이다. 많은 경우에 주님께서 꿈을 주시고 나서 우리가 그를 신뢰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추구하는 지를 보기 위해 기다리신다, 우리가 믿고 처음에 그것을 추구하지 않으면, 그것은 성취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꿈을 주신 하나님을 신뢰하고 첫 걸음을 내밀면, 그는 우리의 남은 걸음을 신실하게 인도하실 것이다. 그러면 언제 움직여야하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우리가 하나님을 신뢰하면 그의 은혜가 매 장소마다 임할 것이며, 움직여야 할 때를 성령 안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들 중에 어떤 사람은 지금 어떠한 하나님의 은혜의 장소에 있으며, 언제 움직여야 하는지를 알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하나님은 신실하시며 그가 꿈을 주신 것은 이유가 있다.
꿈의 증가를 기대하고, 그가 이전에 없던 그의 성령을 물 붓듯이 하시는 때를 위하여 침대 곁에 펜과 노트를 두라. 개인 기도시간에 주님께 꿈과 환상들로 그의 말씀과 방향을 전해달라고 구하라. 성경 전체는 꿈들로 가득 차있다. 꿈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버리라. 많은 꿈들과 환상들은 예언적이며 역사를 바꾸었다. 꿈에 대해 분별력을 달라고 주님께 구하라. 존경하고 영적으로 믿을 만한 사람에게 꿈의 해석을 부탁하라. 꿈과 환상들에 대해 해석할 수 있는 또 다른 의견을 갖는 것은 항상 좋은 것이다.
하박국 2:2-3에 “여호와께서 내게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는 이 묵시를 기록하여 판에 명백히 새기되 달려가면서도 읽을 수 있게 하라. 이 묵시는 정한 때가 있나니 그 종말이 속히 이르겠고 결코 거짓되지 아니하리라 비록 더딜찌라도 기다리라 지체되지 않고 정녕 응하리라.”라고 하였다.
소망을 가지라. 만약 당신의 꿈이 주님께로부터 왔다면,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감당해야할 부분이 있음을 명심하라. 만일 당신에게 근간에 주님께로부터 온 꿈이 있다면, 그 꿈의 의미를 찾고 그것에 대하여 진실하게 기도해 들어가라.
어떤 꿈들은 지시적이고 방향적이며, 어떤 꿈들은 예언적이며, 또 다른 것들은 환상적이다.
창세기 28:12의 야곱의 사다리 꿈은 환상적이면서도 지시적인 꿈이었다. 37:5-10의 요셉의 곡식 단에 대한 꿈은 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에 대한 예언적 꿈이었다.
주님께서 또한 우리 앞의 시련과 시험들을 견디게 하기 위해서 꿈들을 주신다. 열왕기 상 3:3-15은 솔로몬이 지혜를 선택하는 꿈이다.
다니엘 7장은 네 짐승들에 대한 환상적 꿈이다. 창세기 41:1-36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바로를 경고하는 꿈이며, 그것은 또한 요셉이 은총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
요셉만이 그 꿈을 해석할 수 있었다(창 40:12, 13, 18, 19; 41:25-32). 다니엘 2:16-23, 28-30; 그리고 4장은 다니엘이 꾼 꿈들에 대한 기록이다.
자료출처 - 순전한 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