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교회에 임하여 있는 예언의 은사 축복을 혼자 누리기에 안타까워 같이 누리기 위하여 회사 동료들을 모시고 06년 가을부터 우리 큰믿음교회의 선지자 학교를 통한 예언을 받아 보도록 인도해 보았습니다.(물론 주님께서 인도케 하셨쬬,,)
그때까지만 해도 예언을 별 변찮게 여기시던 분들이 선지자 학교를 통해 체험한 생동적 신앙을 소유받게 되시곤 모두들 깨어지고 변화되어 가며 행하는 믿음으로 변하고들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난리가 난거지요 ㅎㅎㅎ
"" 하나님이 살아계셔,, 나를 향한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큰 계획을 알게 되었어~~~,, 우리 교회도 예언과 성령의 은사가 크게 일어 나면 좋겠어,,,""
이렇게들 말씀들하시고 사무실에서 지나가며 마주치면 주님이 주제가 되는 시간이 증가되고들 있지요..(일도 열심히 합니다,,)
그중 한 분은 어린아들이 심장병 수술로 인해 전신이 마비된 상태인데 예언을 통해 더욱 더 주님께서 살리시고 건강하게 하심을 더 확증받게 되어 큰 힘을 얻으셨고, 또 한분은 아내분과 같이 오셔서 하나님의 온전하시고 큰 뜻을 알게 되어 큰 신앙의 변화를 가지지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앞으로는 더 (우리 회사내에서의 크리스쳔 모임) 다른 분들도 앞으로 많이 모셔와서 좋은 것을 같이 나눌려고 합니다.
또한, 저희 회사(삼성전자)의 회장님과 허다한 사장단 및 주요인사가 예수님을 진실로 믿고 우리교회로 예언을 받으로 올 것을 기대하는 소망까지 생겼고 이로인해 회사가 예수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참 초일류 기업"이 되어 하나님의 왕국을 넓히는 선지자 기업이 되기를 원하고 기도합니다..